코그의 슈팅게임 ‘리턴 얼라이브’ 사전예약 시작, “완전히 새로운 경험 제공하겠다”

신승원 sw@gamedonga.co.kr

코그(KOG)가 신작 슈팅 게임 ‘리턴 얼라이브’의 론칭을 위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에픽 게임즈 스토어 공식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고, 사전 예약 기간 동안 ‘위시리스트’ 달성 수에 따라 ‘영웅 등급의 배틀슈트’, ‘이모션’, ‘이모티콘’ 등 다양한 쿠폰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리턴 얼라이브’는 익스트렉션 장르로 다른 이용자와 경쟁하며 아이템을 수집해 탈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이다. 적대적인 NPC들이 있는 하나의 맵에 다수의 이용자들이 입장한 뒤 NPC나 타 이용자와 경쟁해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다. 정해진 지점에서 맵을 탈출하기 위해 이용자들과 협력하는 것도 된다.

회사는 게임 시스템이 제공하는 목표, 일일미션 및 제작 등의 과정을 쉽고 단순하게 하여 전장의 반복을 줄이고, 이용자 간 인터렉션에 집중할 수 있게 했으며, 각자의 장비에 따라 힘의 불균형이 생기는 RPG와 같은 경험을 제공한다는 것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과거 진행했던 CBT 버전과 비교해 개선된 부분도 많다. 이용자 편의성 기능이 보완되었고, 새로운 전장과 무기 등이 추가되면서 보다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또, 3인 파티로 플레이할 수 있는 파티 전장이 추가되어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리턴 얼라이브’ 개발팀은 “기존의 플레이 방식을 벗어나 이용자들에게 완전히 새로운 슈팅 게임 경험을 주고자 한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리턴 얼라이브
리턴 얼라이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