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그, 그랜드체이스 모바일에 신규 SS 영웅 '브람마쉘' 등장

코그(KOG)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그랜드체이스 모바일'에 신규 SS 등급 영웅 '브람마쉘'을 업데이트 했다고 9일 밝혔다.

여신의 수호 기사 '브람마쉘'은 생명 속성 돌격형 영웅으로 물리 파티와 마법 파티 모두에서 활약할 수 있는 캐릭터다. 이 캐릭터는 범용 시너지를 보유하여 생명 속성이 활용되는 PVE에서 활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브람마쉘'의 설정을 다음과 같다. '브람마쉘'은 월드 15 천계에서 조우한 '발할라 전사대'의 대장으로, 처음 만난 순간부터 '린'에게 우호적인 모습으로 다가왔다. 그 이유는 그가 '린'의 전생인 여신 '아그네시아'의 수호 기사였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로 인해 '그랜드체이스'와의 갈등을 겪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브람마쉘'에 대한 보다 상세한 배경은 '이벤트 스토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는 업데이트와 함께 2주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브람마쉘'을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브람마쉘 스텝업', '브람마쉘과 함께' 이벤트를 통해 성장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폭풍 성장 지원 선물 이벤트도 진행된다.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참가한 이용자들은 5월 13일까지 접속하면, '굿즈 세트 추첨권', '브람마쉘' 전용 장비와 아바타 선택권 등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젬, 기력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추가 성장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한편, '브람마쉘'의 진면모는 '린' 전직이 출시되는 4월 30일 이후 더욱 두각을 나타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브람마쉘'은 '린' 또는 '린'의 전직 캐릭터와 함께 할 때 특수 효과가 발동되기 때문이다.

그랜드체이스 모바일 신규 SS 영웅 '브람마쉘' 업데이트
그랜드체이스 모바일 신규 SS 영웅 '브람마쉘'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