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왔다!”, 검은사막 생활 레벨 가문 단위 통합

신승원 sw@gamedonga.co.kr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생활 레벨 가문 단위 통합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오늘(17일) 밝혔다.

생활 레벨 가문 통합은 지난해 말 열린 ‘칼페온 연회’에서 언급한 개선 사항 중 하나로, 각 캐릭터별로 구분되어 있던 생활 레벨을 모든 캐릭터에 동일하게 적용하는 시스템이다.

이용자는 채집, 낚시, 요리 등 생활 콘텐츠 진행 시 생활 레벨에 따른 효과를 모든 캐릭터에 받을 수 있다. 생활 레벨은 각 캐릭터가 보유 중이던 생활 경험치를 통합하는 방식으로 적용했고, 앞으로 생활 콘텐츠 진행 시 모든 캐릭터들의 생활 레벨이 함께 오르게 된다.

이와 함께 펄어비스는 황실 보마’ 획득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황실 보마’는 돌꼬리 마사회에서 세운 수십 개의 기준을 통과해 황실의 위상을 증명하는 말로 ‘황실 납품’만 가능하다.

‘[이벤트] 황실 조련 납품서‘로 교환한 ‘황실 보마‘를 15레벨까지 키운 후 황실 납품 시 1억 2천만 은화와 꿈결마 및 환상마 재료가 포함된 ‘고고한 위상의 함’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같은 기간 탑승물 경험치 50% 핫타임, 조련한 말 황실 납품 시 망념의 꽃을 2배로 지급하는 이벤트, 생활 경험치 50% 핫타임 이벤트, 채집 미니 게임 확률과 두더지 등장 확률 2배 이벤트 등 풍족한 즐길거리도 만나볼 수 있다.

검은사막
검은사막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