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시드니 게이머들을 위해 선상 파티 열어

그라비티(www.gravity.co.kr, 대표 김현국)는 23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가 지난 18일 호주 게이머를 대상으로 '라그나로크 크루즈 파티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선상 파티 이벤트는 오세아니아 라그나로크 서비스업체인 온게임넷(OnGameNet Pty. Ltd.)社가 지난 9월 6일 오세아니아 지역 오픈 베타 서비스 실시 후, 12월 1일 진행할 라그나로크의 상용화 서비스를 축하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다.

이벤트에 당첨되어 초청 받은 약 80여 명의 게이머들과 기자들은 페리호에서 승선해 아름다운 시드니에서 펼쳐진 라그나로크 선상 파티에 참여했다.

약 4시간 동안 진행된 선상 파티에서는 GM(GAME MASTER, 게임 운영자)소개, 오세아니아 지역의 '라그나로크' 마케팅 전략 발표와 함께 '라그나로크' 관계자들에게 평소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푸는 시간을 가졌다.

그라비티 김현국 대표는 "'라그나로크'의 오세아니아 지역 상용화 서비스를 기념하며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러한 현지화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오픈 베타 때부터 오세아니아 지역의 라그 게이머들과도 지속적인 만남을 가지겠다"라고 말했다.

'라그나로크 선상 파티 이벤트'는 시드니를 기점으로 6개 도시를 순회하며 정기적으로 실시될 계획이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