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쉬베어','장미의 전쟁' 봄맞이 리뉴얼 단행

써니YNK(대표 윤영석,www.ynk.com)는 7일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 포탈 레몬볼의 슈팅 온라인게임 '푸쉬베어'와 댄스 미팅게임 '장미의 전쟁'을 새롭게 재편성 한다고 밝혔다.

2005 봄을 맞아 새롭게 단장하는 '푸쉬베어'와 '장미의 전쟁'은 각각의 게임 성격을 웹 페이지에서부터 게임 내부에 이르기까지 일관되게 부각시키기 위해 기획됐으며 이를 위해 대대적인 웹 페이지 리뉴얼과 다양한 게임 컨텐츠 추가 등을 진행한다.

'푸쉬베어'는 게임 랭킹과 인기 길드 등이 새롭게 추가 됐으며 게임 내 개성이 뚜렷한 아이템 50여종을 추가 '푸쉬베어'의 엽기 발랄한 캐릭터의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장미의 전쟁'은 게이머들의 사진을 올릴 수 있는 '퀸카&킹카' 사진코너를 신설해 가장 높은 점수를 받는 게이머의 사진을 웹 페이지 메인 화면에 등록시키는 등 미팅 게임만의 재미요소를 새롭게 부각시켰다.

게임퍼블리싱팀 김미정씨는 "이번 '푸쉬베어', '장미의 전쟁'의 봄맞이 새단장을 시작으로 레몬볼 내 타 게임들 또한 점차적으로 다양한 리뉴얼 및 컨텐츠 보강을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