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미니고치'로 육아일기 이벤트에 응모하세요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자사의 모바일 게임 '미니고치'를 통해 '육아일기'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최근 발표했다.

'미니고치'는 12명의 깜찍한 요정이 등장하는 게임으로, 게임을 시작하면 나오는 '미니고치' 요정 캐릭터에게 밥도 주고 응가도 주고 혼내주기도 하며 아이를 키우듯 하는 육성 모바일 게임.

4월 11월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육아일기 자랑하기' 이벤트는 '미니고치'의 캐릭터를 키우면서 육아일기를 작성하면 액세서리 경품을 주는 행사로, 일주일 이상 매일 육아일기를 작성한 게이머 전원에게 '아가타 귀걸이'를 준다.

또 한 번이라도 육아일기를 작성한 게이머들 중 5명을 추첨해 '아가타 크로노 시계'를, 10명을 추첨해 '아가타 챰팔찌'를, 20명을 추첨해 '아가타 목걸이'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게임빌 관계자는 "이 게임은 특유의 깜찍하고 앙증맞은 캐릭터와 맛깔 나는 사운드로 여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게임"이라며 "육아일기를 쓰면서 더욱 게임 캐릭터에 애착을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니고치'는 SK텔레콤 네이트에 접속해 '게임Zone > 경영/연애/어드벤쳐 > 연애/육성 > 미니고치'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 금액은 2000원.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