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톤테일', 공성전 왕중왕 결승전 카운트다운

프리스톤(대표 정교민,www.pristontale.co.kr)은 23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프리스톤테일'의 14개 서버의 성주 클랜 중 최고의 제왕을 가리기 위해 진행된 'Lord of Bless Castle- 공성전 왕중왕전'의 결승전을 금일(23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리스톤테일'의 모든 성주 클랜 중 최강의 제왕을 가리는 이번 왕중왕전은 지난 4월 15일에서 21일까지 예선전과 본선전을 치룬바 있다. 프리스톤테일 관계자에 따르면 결승에 진출하는 4개 서버에서는 캐릭터 정비 및 대전 아이템, 물약 등의 보급과 공성 작전을 점검하는 움직임으로 23일 결승을 준비하는 길드간의 전운의 긴장감이 맴돌고 있다고.

프리스톤테일 공성전 왕중왕전 결승전은 오는 4월 23일 토요일 20:00 ~ 22:00까지 120분 간 공성전 이벤트 서버에서 진행 된다. 경기 방법은 진행 시간 동안 공/수성이 반복해 치뤄지며, 경기 종료 시간인 22:00 정각 왕관(블레스캐슬의 성주 클랜을 표시함)을 차지한 1개 클랜이 모든 성주 클랜 중 최고의 클랜으로 등극하며 전 서버 최강의 'Lord of Bless Castle' 칭호를 거머쥐게 된다.

공성전 왕중왕전 본선에 진출한 14개의 클랜에는 각각 데비네 포스 10개, 머키 포스 50개, 트랜스패로 포스 100개가 지급되고, 결승전 참여 인원 전원에게 공성전 티셔츠가 제공된다. 또한 Lord of Bless castle 이 소속된 서버는 최강 서버로 4월 28일부터 5월 첫주 서버 점검까지 몬스터 사냥시 경험치가 20% 가산되는 서버 특전을 누리게 된다.


전투 직전의 길드원들

|


치열한 공성 중인 게이머들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