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하이, '데카론 무비-데이' 성황리 종료

게임하이 (대표 권종인,www.gamehi.net)는 지난 토요일(15일) 진행했던 '데카론- 무비데이'이벤트가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17일 밝혔다.


충무로의 명보 극장에서 개최 된 이번 행사는 한창 인기리에 상영중인 '내생에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이었던 만큼 대부분의 신청자가 이벤트 행사에 참가했다. '내생에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은 사랑에 빠진 남녀들이 엮어내는 7일간의 기적 같은 사랑 이야기를 가슴 찡하게 다룬 영화.

이날 행사는 임옥섭 마케팅 본부장의 인사말로 시작되었으며 두 시간의 영화 상영 종료 후 참석한 게이머들에게는 소정의 사은품 증정으로 행사를 끝마쳤다.

영화를 관람한 한 게이머는 "오랜만에 가슴 찡한 영화를 본 것 같다. 앞으로 이러한 이벤트가 종종 마련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게임하이 백승훈 이사는 "이번 '데카론 무비 데이'에 참석해 주신 게이머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서울지역에서 진행 된 행사 이다 보니 지방 게이머들께서 쉽게 참석 하지 못해 많이 죄송스럽고 아쉬웠다. 추후, 서울 지역 분들 뿐만이 아닌 전국의 모든 '데카론' 게이머들께도 즐기실 수 있도록 전국 투어 영화 관람 행사를 계획 중에 있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