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 온라인' 팀플레이를 통해 무적함대를 가려라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대항해시대 온라인' (dho.netmarble.net)에서 팀플레이 경쟁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얻을 수 있는 '무적함대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6일 발표했다.

11월15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무적함대 이벤트'는 총 5명이 팀을 구성, 팀웍을 통해 팀의 레 벨을 높이고 레벨 증가분에 따른 순위 결정을 통해 총12억 상당의 게임머니와 XBOX360 및 최신 PMP 각각 3명, MP3 4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대항해시대 온라인'의 캐릭터 5명을 구성하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고 캐릭터 레벨의 총합 0에서 50 사이의 지중해 그룹과 51에서 150 사이의 인도양 그룹, 150 이상의 대서양 그룹 총 3개로 나뉘어 해당 그룹에 속한 참가자들끼리 경쟁하게 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레벨이 높은 순이 아닌 레벨 증가분에 따라 경품을 지급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저레벨 게이머나 초보 게이머들에게도 충분히 흥미를 유발하고 게임 참여의 동기를 부여한다는 점에서 더욱 의의를 지닌다.

또한 지난번 대해전을 통해 기존의 솔로 플레이가 아닌 팀플레이의 중요성이 강화되었고,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강화된 팀플레이의 전략과 기술 등을 경험하게 됨으로써 게이머들에게 '대항해시대 온라인'의 새로운 흥미요소를 더욱 강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J인터넷 정영종 대표는 "'대항해시대 온라인'의 팀플레이 묘미를 더 많은 게이머들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이와 함께 게이머들간에 커뮤니티도 더욱 활발해 질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