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콤, 자유시간과 함께 '테일즈런너' 즐기세요

나우콤(대표 문용식)은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온라인 게임 '테일즈런너'가 해태제과와 제휴를 맺고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발표했다.

지난 1월 초부터 '테일즈런너'의 이미지가 들어간 자유시간이 시장에 공급되었고, 2월 중에는 해태제과의 신제품인 '절대신'에도 '테일즈런너'의 이미지가 삽입되어 전국에 배포될 예정이다.

또한 나우콤은 1월9일 시작된 '테일즈런너 PC방 대항전' 을 통해서도 해태제과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PC방 대항전에 등록하는 테일즈런너 구단 PC방 모두에게 해태제과의 신제품 '절대신' 을 무료로 한 박스씩 제공 한다.

11월부터 학교등록이벤트를 통해 1등 학교에게 '자유시간' 을 보내며 해태제과와 프로모션을 진행하던 '테일즈런너'는 올해 출시되는 신제품 '절대신'을 통해 공동 프로모션을 강화할 예정이다.

나우콤 관계자는 "'테일즈런너'를 플레이하는 게이머의 주요 연령대가 과자를 즐겨먹는 연령대라 제과업체와 제휴를 하게 되었다. 그 중 소비자들이 사랑을 많이 받는 자유시간과 신제품 절대신은 '테일즈런너'를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게임외의 또 다른 즐거움을 줄 것으로 판단된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www.talesrunn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