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나인, 레이싱 액션 게임 '잭드' 예약 판매 실시

스튜디오나인(대표 최종신)은 PSP용 레이싱 게임 '잭드'(Jacked)의 예약 판매를 3월6일부터 3월15일까지 열흘 간 실시한다고 금일(6일) 발표했다.

'잭드'는 고성능 모토 바이크의 화려한 그래픽을 PSP로 재현했으며, 컴뱃과 웨폰 등을 통하여 레이싱 경기뿐만 아니라 전투, 액션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뿐만 아니라 멀티플레이어 모드가 지원되며 레이스 드롭아웃, 잭잇, 서바이벌, 타임어택 등의 레이스미션과 갱배틀, 타임 어썰트로 이루어진 전투미션을 즐길 수 있으며, 미션 수행을 통해 더욱 좋은 바이크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예약 판매 기간 중의 구매자에 한하여 액정 크리너와 PSP monthly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추첨을 통하여 PSP 밸류팩, 듀얼 쇼크 5개, 메모리카드 5개를 증정한다. 예약 판매는 각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진행되며 제품 가격은 45,000원(부가세 포함)이다.

스튜디오나인의 한 관계자는 "북미 게이머들보다 국내에서 먼저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흥분되고 설렌다. 게임이 다소 폭력적이고 터프하여 스트레스 해소에 그만"이라고 말했다.

예약 판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튜디오나인 홈페이지(www.studio9n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