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매쉬스타' 이제 '조이스틱'으로 편하게 즐기세요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www.ncsoft.com)는 자사의 게임 포털 '플레이엔씨'(www.plaync.co.kr)를 통해 오픈 베타 테스트 중인 캐주얼 테니스 온라인 게임 '스매쉬스타'(smash.plaync.co.kr)에서 금일(24일) 신규맵 '라켓성'을 추가하고, 조이스틱을 통해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조이스틱' 모드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라켓성' 코트는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공중에 떠 있는 성의 모습을 한 코트로, 공중에 떠있기 때문에 중력의 영향을 더 많이 받아 공의 비거리는 매우 짧고, 공의 움직임과 속도 등은 좀 더 빨라지는 반면, 캐릭터의 이동은 오히려 더 느려지는 특징이 있다.

또한, 조이스틱이나 조이패드 등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되어서 정교한 조작과 콘솔 게임기를 즐기는 느낌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아울러 기존 아이템 대전에서는 코트 위의 아이템을 획득하기 전에는 어떤 아이템인지 알 수 없었으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아이템을 획득하기 전에 해당 아이템을 알 수 있게 되어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매쉬스타' 공식 홈페이지(smash.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