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코리아, '드라이빙 포스 RX' 레이싱 휠 출시

로지텍코리아(대표 서수경,www.logitech.co.kr)는 모든 드라이빙 게임을 실제로 운전하는 것과 같은 느낌으로 레이싱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로지텍 드라이빙 포스 RX(Logitech Driving Force RX)' 레이싱 휠을 최근 발매했다고 29일 밝혔다.

'로지텍 드라이빙 포스 RX'는 그란투리스모, 니드 포 스피드, 번아웃 등 모든 PS2용 레이싱 게임과 호환되는 드라이빙 휠이다. 새롭게 적용된 포스 피드백 기술을 통해 실제 도로의 느낌이나 충돌과 같은 경험을 게이머에게 보다 사실적으로 전달해, 실제 자동차를 타고 있는 것과 같은 경험을 주는 것이 특징.

더불어 '로지텍 드라이빙 포스 RX' 레이싱 휠은 완전한 그립감을 제공하는 두 개의 러버 그립을 가지고 있고, 이 패키지는 묵직한 받침에 다기능의 액셀레이션 및 브레이크 패달, 그리고 두 개의 휠 마운트 패달 쉬프터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포준 컨트롤러 버튼과 D패드가 있어 게이머들은 메뉴 선택, 뷰 변경, 자동차 컨트롤을 편안하게 할 수 있다.

로지텍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로지텍의 새로운 기술을 적용한 '로지텍 드라이빙 포스 RX'를 통해 보다 현장감 넘치는 레이싱 게임을 즐겨보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