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비밀 번호 입력 형식 변경한다

그라비티(대표 류일영,www.gravity.co.kr)는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5월30일부터 오는 6월7일까지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즐기는 게이머들의 비밀 번호 입력 형식을 수정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지난 2월 정보보안 관리체계 국제표준인 영국 정보보안 관리 시스템 규격(BS7799) 인증을 획득한 그라비티는 이에 걸맞는 정보보안 체계를 더욱 강화하고, 게이머들의 개인 정보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비밀 번호 입력 형식을 변경한다.

새로운 비밀 번호는 기존 4글자 이상 24글자 미만의 영문 또는 숫자만 입력이 가능한 시스템에서 6글자 이상 24글자 미만의 영문과 숫자 혼합형으로 변경되며, '라그나로크 온라인' 홈페이지(www.ragnarok.co.kr)에 기존의 계정과 패스워드를 입력한 후 해당 절차에 따라 변경이 가능하다. 또한 새로운 비밀 번호로 변경한 게이머들은 개인 정보에 등록된 이메일을 통해 발송되는 인증 절차를 거쳐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정해진 기간 내에 비밀 번호를 변경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는 6종의 레벨 8 요리아이템 3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아이템은 6월9일 14시 이후 알베르타 존다 기획사 NPC를 통해 받을 수 있다.

그라비티의 류일영 대표는 "그라비티는 게임업계 최초로 BS7799 인증을 획득할 만큼 보안성을 검증 받았다"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의 개인 정보 보호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비밀 번호 변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홈페이지(www.ragnarok.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