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R, 차이나조이에서 'RF온라인' 선보인다

53개국에 진출한 'RF온라인'이 중국 최대 게임쇼에 참가한다.

CCR(대표 윤석호)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RF온라인(www.RFonline.co.kr)'이 현지 서비스 업체인 GDCN을 통해 오는 28일부터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차이나조이 2006'에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

GDCN은 오는 30일까지 3일간 개최되는 이번 행사를 위해 GDCN 부스내 'RF온라인' 존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RF온라인' 존에서는 5분 30초 분량의 트레일러 무비(게임 동영상)가 상영되며, 매일 오전, 오후 각 30분씩 이 게임의 주요 캐릭터인 벨라토, 코라, 아크레시아 3종족의 특징을 보여주는 다채로운 코스튬플레이가 펼쳐진다. 'RF온라인'이 차이나조이에 참가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CCR 윤석호 대표는 "차이나조이에는 통상 10만명이 넘는 중국 게이머들과 동남아시아,유럽 등 해외 바이어들이 참가한다"며 "'RF온라인'을 통해 한국 온라인 게임의 우수성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RF온라인'은 미국과 서유럽 28개국, 러시아를 포함한 독립국가연합(CIS)과 불가리아 등 동유럽 19개국, 중국, 대만, 일본, 필리핀 등 아시아 4개국, 그리고 브라질에 이르기까지 전세계 53개국에 진출해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