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온라인 하늘섬', 4일부터 오픈 베타 테스트 실시

시선커뮤니티(대표 김학균)는 오는 8월4일부터 자사에서 제작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스카이 온라인 하늘섬'의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스카이 온라인 하늘섬'은 작년 10월 첫 번째 클로즈 테스트를 시작으로 지난 7월에 실시한 4차 클로즈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친바 있다.

특히 윤회에 의한 2중 성장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켜 나가고 운영자 권한 중 일정 부분을 게임 내 직급의 권한으로 부여하여 해당 게이머가 직접 권력 행사 및 독자적인 이벤트 구성이 가능한 것이 주된 특징이다.

시선커뮤니티의 정유훈 PM은 "지난 네 차례에 걸친 테스트를 통해 이번 오픈 베타 서비스 에서 보다 안정적인 게임 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실질적인 기반을 갖추게 되었다"며 "클로즈 테스트 에서 보여준 참여자 분들의 성원이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도 이어질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오픈 베타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카이 온라인 하늘섬' 홈페이지(www.sky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