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중나모, 비벤디의 모바일 게임 SKT와 KFT로 동시 출시

세중나모(대표 천신일, 김상배)는 블리자드의 모회사 비벤디 게임즈에서 제작한 액션 모바일 게임 '스파이로 더 드래곤'을 SK텔레콤과 KTF로 금일(27일) 동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스파이로 더 드래곤'은 북미와 유럽에 콘솔용으로 출시되어 인기를 끈 게임을 모바일 버전으로 만든 게임이다.

'스파이로 더 드래곤'은 귀여운 퍼플 드래곤 '스파이로' 캐릭터를 이용해 레드 드래곤 '카일'에 맞서 납치된 헤츨링(공룡)을 구출하는 게임으로, 총 4개의 테마와 23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스테이지 별로 1마리의 헤츨링을 찾으면 된다. 몬스터나 아이템 상자 별로 각각 3개의 카타(스킬-KATA)가 존재하며, 해당 스킬과 같은 색의 주얼(보석)을 먹으면 레벨 업을 할 수 있다.

한편, 세중나모는 '스파이로 더 드래곤' 출시를 기념해 게임을 다운 받은 후 이벤트에 등록하면 Xbox360, 문화상품권, 게임 할인 등을 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파이로 더 드래곤'은 아래의 경로를 통해 다운 받을 수 있다.

  • SKT : 6266+NATE

게임 ZONE > 이번주 New게임 > 장르별게임보기 > 스파이로더드래곤

게임 ZONE > 장르별게임보기 > 아케이드 > 스파이로더드래곤

  • KTF : 6266+MagicN

멀티팩 or 매직엔 접속 > 게임 > 새로나온게임 > 스파이로더드래곤

멀티팩 접속 > 게임 > 슈팅/액션/아케이드 > 아케이드게임 > 스파이로더드래곤

매직엔 접속 > 게임/만화/유머 > 장르별게임 > 슈팅/액션/아케이드/미니게임 > 아케이드게임 > 스파이로더드래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