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신규 카트 '세이버 SR' 깜짝 공개

넥슨(대표 권준모,www.nexon.com)은 29일 저녁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kart.nexon.com)'의 게이머들을 초청, 깜짝 파티를 진행하는 현장에서 게임 내 최고급 카트 바디인 '세이버 SR 카트 바디'를 공개했다.

'카트라이더 2007 서프라이즈 파티'는 개발자와 게이머의 만남의 자리로 마련되어 300여 명의 게이머들을 초청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 날 행사에서 넥슨의 최병량 팀장은 '카트라이더'의 신규 카트 바디 '세이버 SR'을 깜짝 공개해 게이머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최팀장은 '세이버 SR'은 약 6개월 전부터 기획에 돌입했으며 세이버 시리즈 특유의 날카로우면서도 높은 드리프트 기능을 살린 카트 바디라고 말했다. 또한 오는 2월1일 업데이트를 통해서 게임 내에 공개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게이머들이 새로운 재미를 느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서 공개된 '세이버 SR'의 원화와 실제 플레이 동영상은 게이머들의 감탄을 자아냈으며, 그동안 신규 카트 바디를 기다린 게이머들의 갈증을 해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넥슨의 최병량 팀장은 "빨리 공개하고 싶었지만 준비 과정이 길어졌고 시행 착오도 많았다. 하지만 이런 특별한 자리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공개하게 되어 기쁘다. '세이버 SR'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 날행사에서는 프로게이머 조현준 선수가 직접 시연 플레이를 선보였으며 f-em의 오프닝 공연, 랩퍼 Vn.Juhee의 축하 공연 및 프리스타일 힙합 댄스 공연, 마임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풍성한 식사, 음료 등도 함께 준비되었다.

넥슨은 30일부터 '카트라이더' 홈페이지를 통해 '세이버 SR 카트바디'의 쇼 룸(Show Room)을 오픈하고, 신규 카트 바디의 디자인 및 세부 특징을 사전 공개하는 한편 월 페이퍼 등도 제공한다.

신규 카트 바디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트라이더' 홈페이지(kart.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