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최강 리 사오펑이 참여하는 W3 2007 시즌 2 개막

MBC게임은 'W3(Warcraft3 World War) 2007' 시즌 2 개막 경기를 오는 3월7일부터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챔피언 장재호를 비롯해 1라운드 김동문, 수하오, 박세룡, 황태민, 3라운드 리 사오펑이 출전하고 3월7일 개막을 시작으로 4월4일까지 MBC게임 히어로센터에서 방송한다.

현재, 장재호는 W3 3개 부분에서 1위(W3 랭킹, 총상금, 챔피언다승)를 차지하고 있으며, 시즌 2 챔피언 방어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중국의 최강자라고 할 수 있는 리 사오펑(SKY)은 마뉴엘 쉔카이젠(그루비) 선수와 함께 세계최고의 워크래프트 선수로 국내에도 잘 알려져 있는 가운데, 장재호와의 챔피언전이 성사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동문, 박세룡, 수하오 선수는 W3에서 처음 출전하고, 황태민은 2007 시즌 1이후 두 번째다. 김동문을 비롯한 3명의 선수들은 최종전까지 진출하기 위해서 맹연습 중이며, 연습 파트너를 구하기 위해 보이지 않는 전쟁 중이라는 관계자의 설명이다.

게임전문 채널 MBC게임은 W3 대회를 3월7일부터 4월4일까지 매주 수요일 저녁 6시30분 생방송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