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마구', 다양한 업데이트로 봄맞이 한다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애니파크(대표 김홍규)에서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넷마블을 통해 서비스하는 야구 온라인 게임 '마구마구'가 봄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프로채널 난이도 하향 조절과 엘리트 카드 제한 풀기 등의 수정 사항과 선수카드 할인 판매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먼저 더 많은 게이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프로채널 난이도가 하향 조절돼, 기존 올스타채널 크기였던 '타격존'이 프로2군 채널 크기로 변경된다. 이로써 프로채널은 기존 수비(투수) 중심의 소극적인 플레이에서 벗어나 화끈한 공격 야구를 즐길 수 있게 됐으며, 다양한 타자 선수카드 구성이 승패의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게 될 전망이다. 또한 엘리트 카드의 제한이 없어져 게이머의 노력에 따라 더 많은 엘리트 선수를 보유할 수 있게 됐다.

할인 이벤트로는 '선수카드 30장 세트'를 기존 12만 거니에서 10만 거니로 내달 2일까지 할인 판매한다. 선수카드 30장 세트는 1982년 프로야구 초창기부터 2006년까지 그라운드에서 뛰었던 약 5천여 명의 선수 중 30명을 임의로 포함한 인기 아이템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구마구' 홈페이지(ma9.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