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온라인', 전쟁시스템 오픈 기념 이벤트 연다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카발온라인'에서 신개념 전쟁 시스템인 'THE WAR BEGINS'를 오픈한 기념으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꿈은 이루어진다' 이벤트는 '카발온라인'과 관련된 동영상 등록 및 평가, 게시판 글쓰기를 통해 '카발온라인' 내의 최고급 아이템으로 분류되어 있는 +8 수호의 에펄릿 및 +7 아스트랄 바이크가 지급된다.

또한 '도전 카발 지식왕' 이라는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 모두에게 퀴즈를 푸는 것만으로 100% 당첨되는 선물 이벤트와 95레벨까지 해당 퀘스트를 완료하고 국가선택을 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고급 방어구 풀세트(3슬롯)를 100% 지급하는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스트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금번 전쟁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시는 게이머 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푸짐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많은 참여를 통해 행운의 주인공도 되시고, 더 재미있는 '카발온라인'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발온라인' 홈페이지(www.caba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