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드', 문엘프의 新클래스 '스워시버클러' 등장

NHN게임스(대표 김병관)는 자사가 개발하고 게임 포탈 한게임을 통해 서비스하는 '아크로드'에서 새로운 에피소드 'Episode V: 문엘프의 역습'의 핵심 콘텐츠인 신규 클래스 스워시버클러를 업데이트했다고 최근 밝혔다.

지난달 20일 테스트서버를 통해 최초 공개된 문엘프 종족의 전사 클래스 스워시버클러는 양손 무기를 이용한 빠르고 정확한 전투 능력과 자신의 몸을 감추는 은신 능력 등 타 종족의 전사들과는 차별화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와 함께 88레벨 이상의 고 레벨 게이머들을 위한 12차 무기와 85레벨 이상의 게이머를 대상으로 한 드래곤 형태의 이동 수단 2종 외에도 포인트 매치, 넉아웃 매치, 서바이벌 등 5가지 길드전도 새롭게 업데이트 됐다.

NHN게임스의 배용준 PD는 "'스워시버클러'는 기존 전사 클래스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한 능력으로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항상 발전하는 '아크로드'를 보여주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크로드' 홈페이지(archlord.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