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배 아마 게임 대회' 참가자 모집

비엠소프트(대표 전성식)은 'iMBC배 아마 게임 대회' 참가자를 오는 13일까지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대회 본선 진출팀에게 총 3천만여 원의 상금이 주어지는 'iMBC배 아마 게임대회'는 '랜드매스'와 '스타크래프트'로 진행되며, 홈페이지(www.amaesports.com)을 통해 참가신청을 받아 총 128강으로 진행된다.

오는 2월3일 88체육관에서는 최종 우승팀을 가리는 오프라인 결승전이 진행된다. 결승전에는 소녀시대 및 B-Boy 그룹 라스트포원 등의 화려한 축하무대와 MBC게임 게임단 히어로의 시범경기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42인치 PDP, 노트북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되고, 결승전 진출팀 전원에게는 대회 기념 티셔츠 및 게임머니가 지급된다.

비엠소프트의 문두영 실장은 "이번 'iMBC배 아마 게임대회'는 기존에 진행 되던 상금 위주의 FPS게임 대회와는 달리 게임 축제에 포커싱을 맞춰 게임을 사랑하는 이들의 놀이의 장을 우선시 하였다"며 "이번 계기를 통해 앞으로 더욱 알차고 다양한 아마 게임대회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iMBC배 아마 게임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amaesport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