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두개의 세상이 하나로, Xbox360용 '투월드', 22일 발매

김동현

액티비젼코리아(대표 이창성)는 Xbox360용 롤플레잉 게임 '투월드'를 오는 22일 국내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매되는 '투월드'는 사우스픽 게임즈(SouthPeak Games)에서 개발한 롤플레잉 게임으로, 인류와 오크족 간의 혈투가 벌어지는 2개의 세상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서사적이고 웅장한 배경과 함께 섬세하고 화려한 그래픽을 자랑하는 점이 특징인 게임이다.

특히 풀 HD규격 1080P까지 지원하는 동시에 영화음악의 대가 해롤드 펠타마이어가 제작한 디지털 사운드를 선보여 사용자에게 뛰어난 몰입감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싱글 플레이 뿐 아니라 다양한 퀘스트를 최소 2명부터 최대 8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통해 협동 캠페인을 즐길 수 있고, 투기장 기반의 게임모드나 팀 전투, 몬스터 사냥에서 PvP 전투가 가능하다.

액티비젼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투월드'는 누구나 쉽게 조작할 수 있어 어렵지 않고, 풀HD 까지 지원하는 고해상도의 화려한 그래픽을 자랑하는 동시에 기존 롤플레잉 게임과 차별화된 여러 특징으로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투월드' 출시에 맞춰 100페이지에 달하는 올 컬러 한글 공략집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며, 소비자가격은 49,000원이다.

: 액티비젼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