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콩닷컴', 네이트에서 독립, 새롭게 서비스 시작

지포스엔터테인먼트(대표 신하늘)는 오는 13일부터 게임포탈 '땅콩닷컴'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땅콩닷컴'은 SK커뮤니케이션즈의 네이트에서 서비스되던 '심심풀이 땅콩'을 독립화 시킨 서비스로 '새로운 땅콩! 맛있게 즐기자!'라는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본격적인 서비스에 돌입한다.

현재 '땅콩닷컴'은 온라인게임뿐만 아니라 운세(도통), 영화, 만화, 애니메이션(오리콘CNS)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사업제휴를 통해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며, 이를 통해 향후, 유/무선 연동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게임포탈로서의 틈새시장을 개척해나갈 계획이다.

지포스엔터테인먼트는 '땅콩닷컴'의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12일까지 3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회원 이전 및 가입만 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뉴비틀, 노트북, PDP, 냉장고, 골드바 등 1억 원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지포스엔터테인먼트의 신하늘 대표는 "'땅콩닷컴' 독립 서비스를 시작으로 올해 안정적인 게임포탈 시장진입과 다양한 쟝르의 게임개발사 스튜디오 라인업, 게임퍼블리싱 등, 우수 게임 콘텐츠 수급을 통해 중견 게임포탈로 발돋움하는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땅콩닷컴' 홈페이지(www.ddangko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