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삼국무쌍온라인', 2차 서포터즈 2,000명 추가 선발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코에이(대표 마츠바라 켄지)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넷마블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액션 온라인 게임 '진삼국무쌍온라인'의 2차 서포터즈를 오는 19일까지 2,000명 모집한다고 밝혔다.

'진삼국무쌍온라인' 서포터즈는 게임에 대한 홍보 및 여러 활동을 도맡아 하는 그룹을 뜻하는 말로 게임에 대해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고 있으면서 적극적이고 활발히 참여할 수 있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에 선정된 서포터즈는 지난달 선발된 1차 서포터즈와 함께 오픈 베타 서비스 전까지 활동하게 되며, 일반 게이머들을 대표해 운영진과 정보공유 및 토론을 통해 '진삼국무쌍온라인'의 출시를 준비하게 된다.

또한 서포터즈에게는 6월5일부터 시행되는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우선적으로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며, '진삼국무쌍온라인'과 관련된 행사에 우선권이 주어진다.

CJ인터넷의 권영식 이사는 "'진삼국무쌍온라인'은 현재 현지화 작업 마무리 단계로 게이머들의 날카로운 시각이 그 어느 때 보다 중요한 시점에 있다. 서포터즈는 게임을 성공으로 이끌 수 있는 결정적인 역할인 만큼 여러 가지 활동에 따른 다양한 혜택 또한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진삼국무쌍온라인' 홈페이지(jinsam.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