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네트 신작 '큐팡' 6월2일 프리 오픈 테스트 실시

'샷온라인'으로 잘 알려진 온네트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캐주얼 슈팅 온라인 게임 '큐팡'의 프리 오픈 테스트를 오는 6월2일 실시하며, 이를 위해 신규 인트로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프리 오픈 테스트 일정이 확정된 슈팅 온라인 게임 '큐팡'은 귀여운 캐릭터들과 동화풍의 배경으로 한 3인칭 슈팅 게임으로, 선행 서비스가 진행된 북미, 대만, 홍콩, 베네룩스 등에서 많은 게이머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특히 전통 FPS 게임과는 차별화된 간단한 진행과 캐릭터들의 귀여운 액션이 특징이다.

프리 오픈 테스트는 6월2일부터 3일간 진행되며, 프리 테스트가 종료된 후에는 빠른 시일 내 오픈 베타 서비스에 돌입한다. 프리 오픈 테스트는 '큐팡'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온네트의 게임사업본부 김필주 실장은 "'큐팡'은 장난감 세계를 바탕으로 벌어지는 캐릭터들의 총싸움을 컨셉으로 하는 게임으로, 초보자들도 쉽게 슈팅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큐팡' 홈페이지(www.qpa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