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게임 '레이스드라이버 GRID' 15일 정식 발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아타리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와 협력해 PS3과 XBOX360용 레이싱 게임 '레이스 드라이버 GRID'(이하 GRID)을 오는 15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매되는 'GRID'는 그래픽의 아름다움, 사운드의 현장감, 리얼한 물리엔진 등으로 많은 게이머들에게 기대를 받은 레이싱 게임으로 실제 레이싱을 즐기는 듯 한 기분과 시원한 진행, 게이머들이 큰 조작 없이도 다양한 차량을 선택해볼 수 있는 점 등이 특징이다.

게임 속에는 서킷 레이스, 드리프트 콘테스트 등 다양한 게임모드가 존재하며, 포드, BMW, 토요타 등 세계 주요 차량 메이커들의 명차가 다수 등장해 보다 레이싱 마니아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GRID'는 7월15일에 PS3과 XBOX360으로 동시 발매 예정이며 가격은 양 기종 모두 49,000원이다. 예약판매는 7월4일부터 7월1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구매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GRID'의 로고가 새겨진 열쇠고리가 증정될 예정.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