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코리아, 대전 격투 게임 '소울칼리버4' 예약 판매 실시

반다이코리아(대표 에모토 요시아키)는 자사의 Xbox360용 대전 격투 게임 '소울칼리버4'의 예약 판매를 오는 17일부터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29일 발매 예정인 '소울칼리버4'는 마검 '소울엣지'와 성검 '소울칼리버'를 둘러싼 많은 인물들의 대립을 다루고 있는 격투 액션 게임 '소울칼리버' 시리즈의 신작으로, 차세대기종으로 구현된 고해상도 그래픽과 화려한 이펙트, 빠른 게임 진행 등으로 발매 전부터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는 아머 브레이커, 크리티컬 피니시 등의 신 시스템이 도입됐으며, 시리즈 최초로 네트워크 온라인 대전을 지원해, 다른 곳의 게이머들과 온라인 상에서 대결할 수도 있다.

'소울칼리버4' 예약판매는 27일까지 20여 곳의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진행되며, 조이트론 'Xbox360 컨트롤러 실리콘 프로텍터 자켓'이 예약 특전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게임의 음성과 텍스트에 관해서는, 일본어와 영어 중 게이머가 원하는 언어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소울칼리버4'는 15세 이상 이용가 등급이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49,500원이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