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병구-박성준 이구동성, '이제동 너무 잘 나가서 질투나'

총사령관 송병구(삼성전자)와 투신 박성준(STX)이 "이제동이 요즘 너무 기세가 좋아 질투가 난다"며 최근 승승장구하는 이제동(화승)에 대한 솔직한 속내를 밝혔다.

스타리그 전 우승자인 송병구(인크루트 스타리그 2008)와 박성준(EVER 스타리그 2008)이, 바투 스타리그 결승을 앞두고 온게임넷의 스타뒷담화 특집 편에 출연해, 솔직담백한 토크를 나눈 것.

이 날 스타뒷담화에서는 이번 스타리그 우승자 예상 및 스타리그 우승자에게 예외 없이 따라붙는 우승자 징크스, 요즘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는 선수들의 이적에 관한 의견 등을 함께 나눈다.

특히, 두 선수는 이번 바투 스타리그 결승에 진출한 이제동의 최근 기세에 대해 속내를 드러냈다. 송병구는 "개인리그에서 결승 4번 진출했지만 3회는 준우승에 그쳤었다"며 "그렇기 때문에 큰 좌절을 겪어보지 못한 이제동에게 질투가 난다"고 말했다. 이어 박성준은 "저그 게이머 중 스타리그 3회 우승은 내가 유일한데, 요즘 이제동의 기세가 엄청나 같은 저그로서 위협을 느낀다"고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스타뒷담화 바투 스타리그 결승 특집편은 4월3일 오후 6시30분, 온게임넷 통해 방송된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