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룡쟁패, ‘축제’를 마음껏 만끽하세요!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인디21(대표 윤선학)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구룡쟁패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5월 한 달간 '축제'를 컨셉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외도세력과의 전투 후 획득할 수 있는 '향염주', '바람개비', '카네이션' 아이템을 모아 합비지역의 잡화상인NPC에게 가져가면 '삼색주머니(이동속도 30% 상승)'와 '오색주머니(치명타 확률 상승)'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5월 한달 간 매주 일요일 오후 6시30분에는 '장원급제 OX이벤트'가 진행된다. 장원 지역에서 OX퀴즈를 진행하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대지의 혈주'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종료 후 장원 지역에 있는 모든 게이머들에게는 능력치, 이동속도, 공격성공확률이 상승하는 '가문의영광' 효과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매일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혈정'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행운의 금폐'아이템을 증정하며, 게임 내 합비 마을과 숭산 지역에는 오색 연등을 장식해 축제분위기를 한껏 조성, 게이머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줄 것으로 보인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룡쟁패 홈페이지(nine.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