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리 프로리그 결승전 100배 즐기기

사단법인 한국e스포츠협회(회장 서진우)는 8월6일부터 8일까지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펼쳐지는 '부산 e스포츠 페스티벌'과 관련하여 온라인 프로모션 및 팬 사인회, 올스타 이벤트전, Play on the Beach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한다.

스페셜포스 프로리그, 온/오프라인 이벤트 실시

최초의 국산종목 프로리그인 '생각대로T 스페셜포스 프로리그 2009-1st'의 결승전을 기념하여 한국e스포츠협회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6일 저녁 7시부터 펼쳐질 스페셜포스 프로리그 결승전의 우승팀 맞추기와 응원메시지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KT FingerBoom과 eSTRO 가운데 스페셜포스 프로리그 초대 챔피언을 맞추는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닌텐도DS, 스페셜포스 지포라이터, 스페셜패키지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 응원메시지 남기기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1,000명에게는 대박폭탄 500개를 증정하며, 현장에서 스페셜포스 프로리그 결승전을 관람하는 모든 팬들에게는 스페셜포스 통합 e스포츠 쿠폰(무기교체속도업 7일권 + 더블업 3일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다양한 체험행사 및 경품행사! 'Play on the Beach!'

부산 e스포츠 페스티벌 기간 3일 동안 별도로 마련된 'Play on the Beach' 존에서는 다양한 부대행사가 펼쳐진다. 먼저, 신한은행에서는 행사장에서 움직이는 이동은행 뱅크버드(Bank Bird)를 운영하며, 뱅크버드를 방문하여 신한은행 체크카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프로리그 결승전 VIP관람권 및 영화티켓을 증정한다.

또한,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로게이머 선수들의 사인 티셔츠를 제공한다. QOOK TV에서는 QOOK TV 시연행사 및 페이스 페인팅 등을 제공하며, 데미소다에서는 음료 시연 및 데미소다 캔 던지기 게임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스페셜포스 프로리그를 후원하고 있는 SK텔레콤에서는 결합 상품인 T밴드와 SK브로드밴드 유선상품에 대한 홍보와 경품증정 행사를 펼치며 만화 웹 포탈 툰도시(www.toondosi.com) 무료만화 쿠폰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FILA, 화승 등이 별도 부스를 마련하여 참여할 예정이다.

게임업체들의 참여도 활발하다. 드래곤플라이는 '樂 소리 나는 SF 5주년 기념, 유격훈련 떠나자!' 행사를 통해 SF황금마차를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5주년 기념 SF게임쿠폰을 100% 증정하며 스포걸들의 신나는 댄스를 통해 행사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계획이다. 지팡에서도 아이뮤지션, 비트히어로, 리듬페스티발 등 다양한 게임 시연행사와 즉석 경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대규모 팬 사인회 및 이벤트전 실시, '광안리에 별이 뜬다!'

대한민국 e스포츠 최고의 축제인 프로리그 결승전을 위해 전 프로게임단이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을 찾는다. 7일과 8일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10개 프로게임단의 대표선수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팬 사인회가 광안리 해수욕장 내 'Play on the Beach' 존 이벤트무대에서 펼쳐진다.

또한 프로리그 결승전의 사전행사로 7일(금)과 8일(토) 양일간 올스타 이벤트전이 17시부터 펼쳐진다. 이번 올스타 이벤트전은 결승 진출팀인 SK텔레콤 T1과 화승 OZ를 제외한 나머지 10개 팀을 정규시즌 순위별로 나눠 팀을 구성, 팀 대결 형식으로 치러진다. 경기는 일별 팀플레이 2경기와 개인전 1경기씩 총 3경기가 펼쳐지며 게임단 협의를 통해 각각의 매치 업을 결정하였다. 서지수와 송병구 그리고 마재윤과 신상문이 파이썬에서 개인전 대결을 펼치는 등 흥미로운 경기들로 구성된 이번 올스타 이벤트전은 결승전에 앞서 사전 현장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며 온게임넷을 통해 생방송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