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그나카르타 2', 8월 20일까지 예약판매 실시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는 국내 게임 개발사인 소프트맥스와 일본의 남코 반다이 게임즈가 공동으로 개발한 Xbox360용 롤플레잉 게임 '마그나카르타 2'의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마그나카르타 2'는 전 시리즈와의 통일성을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스토리와 캐릭터, 시스템이 등장하며, '리얼타임 심리스 전투' 시스템과 '스태미너 시스템', '체인 시스템' 등의 특징으로 선행 발매된 일본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이번 예약판매는 초회 한정판과 특별 한정판의 두 가지 종류로 오는 8월 20일(목)까지 진행된다. 초회 한정판에는 비주얼 북이 함께 제공되며, 특별 한정판에는 비주얼 북을 비롯해 페이스 플레이트, O.S.T., 특별 한정 포스터 2매 등이 함께 제공된다. 초회 한정판과 특별 한정판의 가격은 각각 52,000원과 79,000이다.

한편,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소프트맥스는 '마그나카르타 2'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8월 1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대한게임만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블로그, 게임게시판, 미니홈페이지 등에 '마그나카르타 2'의 장점을 포스팅 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5명의 당첨자에게 개발팀의 친필서명이 담긴 '마그나카르타 2'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와 함께, 광복절인 8월 15일에는 '게이머 초청 간담회'를 개최하고, 사전에 참여를 신청한 인원 중 100명을 선발해 개발자들 및 게임 성우와의 만남을 갖는 자리를 마련한다.

'마그나카르타 2'는 인터파크(www.interpark.com) 외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되며, 오는 8월 22일에 국내에 정식 발매 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