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영웅의 귀환 ‘헤일로3 : ODST’, 예판 돌입

'마스터치프'는 잊어라. 이제 대세는 'ODST'(Orbital Drop Shock Trooper)다! 전 세계 2천7백만장의 판매량에 빛나는 인기 게임 시리즈 '헤일로' 신작 '헤일로3 : ODST'의 예약 판매가 10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다.

오는 9월22일 정식 발매를 앞두고 있는 '헤일로3: ODST'는 인기작 '헤일로3'의 또 다른 이야기를 다룬 게임으로, '마스터치프'를 중심으로 진행된 이야기에서 벗어나 특수부대 'ODST'가 등장, 코버넌트와 싸우게 된다. 특히 '사생결단' 모드를 비롯해 협력 모드 등 여러 가지 시스템적 강화가 눈에 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이번 '헤일로3: ODST'의 예약판매를 통해 예약구매자 모두에게 'ODST 후드티'와 '사생결단' 모드에서 존슨상사로 플레이할 수 있는 존슨상사코드를 증정한다.

또한 이와 동시에 온라인 예약 구매자 중 총 36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화 '게이머' 관람권 또는 Xbox 360의 온라인 네트워크 서비스인 Xbox LIVE에서 사용 가능한 '400 MS 포인트'를 증정한다.

한편, 9월10일부터 21일까지 온라인 포스팅 이벤트를 실시, '헤일로3 : ODST'가 기다려지는 이유 등 '헤일로3 : ODST' 관련 사연을 온라인(www.clubms.net/event/Halo3odst)에 포스팅하는 게이머 중 15명을 선정해 하반기 출시 예정작 '웨트(WET)'또는 '디비니티2'(Divinity2)를 증정할 예정이다.

자막 한글화로 발매되는 이 게임은 18세 이용가이며, 소비자가격은 5만2천원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