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로스 온라인, '광산 점령전'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KTH(대표 서정수)의 게임포털 올스타는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카로스 온라인의 '광산 점령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광산 점령전'은 최대 5개의 길드가 지정된 시간에 모여 1시간 동안 전쟁을 펼치는 콘텐츠다. 이와 함께 55레벨부터 2차 전직 전용 퀘스트를 수행함으로써 도전할 수 있는 2차 전직 시스템이 추가됐다.

올스타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010년 1월 28일까지 채널마다 광산을 최초로 점령하는 길드에게 플레타 아이템 세트와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이벤트 기간 중에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는 게이머들에게 초심자 전용 물약 세트를 지급한다.

또한 신규 회원 가입 후 캐릭터 레벨을 10까지 달성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4인치 LCD 모니터, 노트북, 카로스 온라인 티셔츠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갤럭시게이트의 김성현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다려주신 많은 게이머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게이머 여러분의 의견을 수렴해 2010년에는 새로운 콘텐츠와 안정화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all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