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러브 온라인, 에피소드 2 - 비밀의 섬 업데이트

이야소프트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엔젤러브 온라인'에 '에피소드 2 - 비밀의 섬'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해양 대륙 지역을 포함해 맵과 던전 15개가 추가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서쪽 해역의 섬을 배경으로 해 해변에 세워진 구조물과 해수면 아래 연해 지역과 심해 지역으로 총 15개의 해양 협곡 분위기의 맵으로 이루어져있다.

이 곳은 40레벨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나 모험을 즐길 수 있는 맵이 준비돼 있어 보다 쉽게 비밀의 섬을 만나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새로운 맵 추가로 인해 캐릭터 레벨 제한이 80레벨에서 100레벨로 상향 조정되었고, 81~100레벨 대상의 무기와 아이템 등 기존보다 한층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아이템들이 대거 추가됐다.

이와 함께 이야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이야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시원한 바다 속에서 활동할 수 있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한편,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참여하는 재미가 클 것"이라며 "'엔젤러브 온라인'은 쉬운 게임, 즐거운 게임으로 게이머에게 항상 맞춰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엔젤러브 온라인' 홈페이지(angel.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