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Wii 정식발매

한국닌텐도(대표 사카구치 다이스케)는 Wii 전용 액션게임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Wii'를 오는 8월7일 국내 정식 출시한다.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Wii'는 전세계 2억 4천만개 이상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슈퍼 마리오'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작년 12월 일본에 처음 발매된 이후 올 3월말까지 전세계에서 1,470만개 이상 판매된 인기 타이틀이다.

이번 타이틀에서는 '슈퍼 마리오' 시리즈 최초로 최대 4명의 게이머가 함께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으로, 서로 협력하거나 코인을 쟁취하는 코인 배틀로 경쟁할 수 있다.

또한 반복해서 실수하면 골까지의 모범적인 플레이를 보여주는 '모범 플레이'와 각 코스에 숨어있는 '스타 코인'을 모으면 볼 수 있는 슈퍼 플레이 영상 '보너스 무비' 등 게이머들을 위한 보너스 요소도 다수 준비돼있다.

한국닌텐도의 사카구치 다이스케 대표는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Wii'를 통해 다양한 스테이지를 가족, 친구들과 협력하거나 실력을 겨루는 멀티플레이로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마리오 시리즈의 최신작이 거실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새로운 가족 엔터테인먼트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닌텐도는 검정색 Wii 본체와 검정, 파랑, 핑크색의 Wii 리모컨도 같은날 함께 출시할 예정이다.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Wii'의 가격은 4만4천원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닌텐도 홈페이지(www.nintend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