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마스터, 대규모 업데이트 '엘리시온-하늘섬의 비밀' 공개

오로라게임즈는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 중인 캐주얼 MMORPG '믹스마스터'의 대규모 업데이트 '엘리시온-하늘섬의 비밀'을 오는 21일 업데이트 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점은 새롭게 추가되는 지역인 '하늘섬 엘리시온'으로, 40개의 새로운 맵과 52종의 새로운 몬스터들이다. '엘리시온'은 70레벨 캐릭터부터 입장할 수 있으며, 내부 신전의 높은 층으로 올라갈수록 고레벨의 강력한 적들과 전투하게 된다.

신규지역이 추가됨에 따라 캐릭터의 레벨제한도 175에서 200으로 상향조정되며, 경험치 밸런스도 대폭 조정되어 예전보다 레벨업이 수월하게 조정된다. 그리고 새로운 몬스터의 추가에 따라 새로운 믹스 공식도 등장하는데 새로운 믹스공식 가운데 상당수는 기존의 코어와 새로 추가된 코어를 조합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오로라게임즈의 박성근 팀장은 "믹스마스터의 서비스 7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공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엘리시온 업데이트는 한 번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계속해서 에피소드가 추가되는 방식이므로 앞으로 이어질 추가 에피소드를 통해 오랫동안 믹스마스터를 사랑해주신 유저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믹스마스터는 2003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로 프랑스, 일본, 홍콩 등과 현재 CBT 중인 독일을 포함하여 총 7개국에서 서비스되고 있다. 오로라게임즈는 현재 동남아, 유럽, 남미의 퍼블리셔와 추가 판권계약을 체결 중이며, 내년 내년 상반기 내에 중동과 아프리카를 제외한 전세계 지역으로 서비스 지역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믹스마스터 홈페이지(www.mixmast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