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e스포츠계 아이콘 '임요환' 1년 후원 계약

글로벌 IT 기업 인텔이 1년 동안 e스포츠계 아이콘인 임요환 선수를 개인 스폰하기로 결정했다.

인텔은 13일 신도림 테크노마트 인텔 e스타디움에서 임요환 선수의 '메인 스폰서 계약식'을 갖고 후원 증서와 유니폼을 전달하며 후원의 배경과 의의를 설명하는 자리를 가졌다. 행사에는 인텔코리아 이희성 사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후원식을 통해 인텔은 임요환 선수를 교두보로 국내 e스포츠와 게임 산업의 부흥과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임을 밝혔다. 임요환은 향후 인텔의 CF를 비롯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며, 인텔코리아는 임요환을 프로게이머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임을 약속했다.

인텔코리아 이희성 사장은 "그 동안 인텔코리아는 온라인게임 리그 지원, e스포츠 경기장 운영 등 국내 게임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다. 이번 임요환 선수의 후원으로 그 노력은 더욱 강화될 것이며, 더 나아가 국내 e스포츠의 위상을 전세계로 알리는 초석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이야기 했다.

인텔의 스폰서를 받게된 임요환 선수는 "인텔과 같은 글로벌 기업의 후원을 받게 되어 기쁘다. 그 동안 국내에서 e스포츠 선수로 많은 활동을 했다면 앞으로는 인텔과 함께 다양한 무대에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 이번 후원을 통해 선수 활동은 물론 후배 선수들에게 귀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