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아니마, 친구 추천 이벤트 실시

CJ인터넷(대표 남궁훈)의 게임포털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블러드아니마에 친구 추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추천을 통해 휴면 및 신규게이머와 함께 블러드아니마를 즐기는 이번 이벤트는 초대 받은 게이머들의 플레이에 따라 원하는 보상을 받는 차별화된 방식으로 실시되며, 오는 2월 24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이벤트를 통해 게임을 시작한 신규게이머 1인당 20포인트가 지급되며, 30, 40, 50레벨 달성시마다 각각 50, 70, 100포인트가 추천 게이머에게 주어진다.

또한, 게임에 복귀한 휴먼게이머의 경우에는 게임플레이 12분마다 1포인트씩이 추천게이머에게 적립된다.

추천 게이머는 적립된 포인트로 '레그노스의 강화강철 제작 레시피'와 '퀘스트 경험치 50% 추가 15일' 등 고급 아이템에 응모할 수 있으며. 넷마블 캐쉬도 선착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추천을 통해 블러드아니마를 함께 하는 게이머에게도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복귀한 휴면 게이머에게는 해당 레벨마다 '경험치 2배 7일', '금빛 자동 회복 물약', '별동전'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되며, 신규 게이머에게도 기간 내 달성되는 레벨에 따라 '플레이패키지 30일', '강화강철' 등 플레이에 필요한 고급 아이템들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CJ인터넷 임형준 팀장은 "친구와 함께 할 수 있는 재미를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최고의 게임이 되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러드아니마 홈페이지(ba.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