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앰프드 배틀로얄, '나는 솔로다' 프로모션 진행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겟앰프드 배틀로얄에 블랙데이를 맞이해 '나는 솔로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오는 4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프로모션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거나 게임 내 상점에서 판매하는 '솔로들의 보물상자'를 구입하는 게이머에게 '솔로부대의 징표'와 '식어버린 자장면'을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솔로부대의 징표'와 '식어버린 자장면'을 합성하면 합성 액세서리 '눈물 젖은 자장면'을 일정한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눈물젖은 자장면'은 간단한 사용법으로 넓은 범위에 공격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담당 김은지PM은 "솔로들의 날 블랙데이를 맞이해 솔로부대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합성 액세서리 눈물 젖은 자장면도 획득하고, 즐겁게 게임도 하면서 보람찬 블랙데이가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게이머들을 위한 즐거운 이벤트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getamped.windyz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