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올스타모바일, '2011올스타프로야구' 출시

KTH(대표 서정수)는 올스타모바일의 첫 번째 야구게임 '2011올스타프로야구'를 SKT와 LG U+를 통해 서비스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2011올스타프로야구는 KPBPA(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 정식 라이선스를 획득, 이대호, 류현진, 김현수 등 프로야구선수협회에 등록된 모든 선수들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모바일 야구게임 사상 최초로 가로 모드를 지원해, 답답하고 좁은 화면을 보는 불편에서 벗어나 시원한 화면 속에서 생동감 넘치는 야구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특히 게임은 2011 프로야구 시즌을 겨냥한 '시즌 모드'과 함께 역대 우승팀과의 대결인 '레전드 모드', 미국, 일본, 대만 등 8개국과의 '컵 모드'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지원하며, 경기마다 랜덤으로 생성되는 미션을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올스타모바일'은 <2011올스타프로야구>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30일까지 게임을 다운로드 하는 게이머들에게 아이패드, 문화상품권, 게임 아이템 등을 증정하며, 프로야구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 대상으로는 공동 구매 이벤트를 진행해 2011 프로야구 시즌권과 야구용품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2011올스타프로야구는 SKT/LG U+ 휴대폰에서 '320 + NATE/OZ', 또는 '최신게임'을 통해 다운 받을 수 있으며, 가격은 4,000원이다.

한편, KT에서는 4월25일 출시되며, 상반기 중 스마트폰 버전으로 개발돼 안드로이드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