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 온라인, 슈퍼스타K3 행사장 이벤트 펼쳐

뮤지션의 꿈을 이루기 위한 대국민 프로젝트, <슈퍼스타K3>의 열기가 뜨거운 잠실 종합체육관에, 초이락게임즈가 개발하고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뮤직 온라인게임 <슈퍼스타K 온라인>의 체험 부스가 마련돼 참가자 및 응원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다.

금일 10시부터 개장된 체험 부스는 홍보 동영상 및 게임 플레이 영상을 방영하는 동시에 참가자와 응원객들이 부스에 마련된 컴퓨터로 직접 게임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부스 내에는 플레이 방법을 알려주기 위한 안내 스태프가 위치해 있었으며, 참가를 마친 체험객에게는 게임 내에서 20,000원 상당의 “슈퍼스타 패키지 코스튬”을 받을 수 있는 쿠폰북이 증정됐다.

또한, 체험 부스에서는 오는 7월7일부터 <슈퍼스타K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는 <슈퍼스타K3 온라인 특별 예선>의 홍보도 함께 진행됐다.

7월7일부터 시작되는 <슈퍼스타K3 온라인 특별 예선>은 한 달에 걸쳐 100명을 선발하는 Weekly 심사와 여기서 30명을 추려내는 Final 심사 순으로 진행된다.

Final 심사를 통과한 30명은 <슈퍼스타K3>의 심사위원들이 직접 심사하는 오프라인 심사에 참가할 수 있으며, 여기서 통과한 참가자들에게는 8월 28일부터 30일 까지 진행되는 “엠넷 슈퍼위크”행 티켓이 주어진다.

이날 행사에 참가하는 친구를 응원하기 위해 왔다가 <슈퍼스타K 온라인>이라는 로고를 보고 호기심이 생겨 부스를 찾았다는 한 응원객은 “노래만 부르는 게 아니라 멋진 캐릭터를 이용해 댄스도 즐길 수 있어 다양한 재미를 만끽할 수 있었다”며 “7일부터 온라인 예선전도 시작되니 집에서 한 번 참가해 봐야겠다”고 말했다.

<슈퍼스타K 온라인> 체험 부스는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 주변에 위치한 CJ그룹 홍보존에 위치하고 있으며, 체험 시간은 저녁 6시까지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