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보석, 추석 맞아 경험치 2배 이벤트 실시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최지성)가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붉은보석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금일부터 오는 9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게임에 접속해 추석 이벤트 NPC를 통해 송편 퀘스트를 진행하면 다양한 송편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송편 아이템은 직접 사용하면 체력 및 CP 회복의 효과를 제공하며 여러 개를 모아 업그레이드 할 수도 있다.

업그레이드된 송편은 10초 동안 CP를 최고 수치로 유지, 10분 동안 무기의 최대 대미지 발동, 120초 동안 운을 200 증가 등 다양한 버프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엘엔케이로직코리아는 오는 9월 10일부터 13일까지 매일 오후 6시부터 9시 중에 게임을 즐기면 경험치를 2배로 제공하는 골드타임 이벤트와 사이버 당근을 구매하면 추가 당근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붉은보석 마케팅팀의 김용식 팀장은 “한가위를 맞이해 붉은보석을 즐기면서 간단히 수행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히며 “추석 연휴 동안 붉은보석과 함께 넉넉하고 즐거운 한가위 연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