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3D 기반 웹게임 '삼국야망' 1차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

스마트게임즈(대표 임건수)는 자사에서 개발한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 '삼국야망'의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에 참가할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삼국야망'은 스마트게임즈에서 약 1년에 걸쳐 유니티3D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으로, 빠르고 직관적인 시스템을 선호하는 한국인의 취향에 맞춰 다양한 시스템이 적용된 점이 특징이다.

'삼국야망'의 첫 번째 테스트는 오는 12월6일 오전 11시부터 8일 오후 7시까지 총 56시간 동안 진행되며, 도시 성장, 장수 조합 및 전투, PvP 등 초반부 게임성에 대한 검증과 함께 전반적인 시스템 안정성을 점검하게 된다.

테스트에 참가하기를 원하는 게이머는 오는 12월4일까지 '삼국야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테스터가 결정되게 된다.

스마트게임즈의 임건수 대표는 "삼국지 소재의 웹게임이라 다소 식상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으나 RPG적인 요소를 강화하고 추후 스마트폰에서 동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며 "국내뿐만이 아니라 해외시장 진출도 목표로 하고 있는 만큼 이번 1차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해 주신 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삼국야망'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국야망' 홈페이지(http://3ya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