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크리스마스 파티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리니지'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아덴 월드에 출현한 3명의 '동방박사' NPC에게 지난 할로윈 이벤트 때 얻은 '크리스마스 양말' 아이템을 가져가면 크리스마스와 연관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또한 각 마을에 등장하는 '오크 산타' NPC는 '크리스마스 양말'의 수에 따라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아이템을 나누어 준주며, 크리스마스 이브부터 '라온의 최고급 반지' 아이템을 교환해준다.

이와 함께 '오크 산타'의 옷을 훔쳐 입은 '떠도는 오크 산타' 몬스터로부터는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와 '주머니'를 얻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의 신민균 상무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모든 게이머들이 크리스마스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올해 진행된 '기묘한 백야' '한가위 호랑이의 복수' '할로윈' 이벤트 때 등장했던 NPC와 아이템이 다시 나오게 돼 더 큰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리니지 홈페이지(lineage.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