샷온라인, '길드 시스템 개선' 등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온네트(대표 홍성주)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골프 온라인 게임 '샷온라인'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우선, 샷온라인의 길드 시스템이 업그레이드됐다. 길드 운영 인터페이스가 개편되고 개별 길드 홍보 기능, 축하 메세지 기능이 추가됐다. 새로운 계급인 고문 역할도 생겨 더욱 세분화된 운영을 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상급레벨 퀘스트도 개선됐다. 수료증 교환 퀘스트와 주별 반복 퀘스트의 보상이 강화되며, 그외의 퀘스트도 다양하게 추가해 상급레벨 회원들에게 더욱 큰 동기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사막을 배경으로 한 루푸스아레나 코스의 그래픽이 개선됐으며, 코스 우호도 개념이 포함된 길드룸 개편, 샷 게이지바 인터페이스 개선, 프리미엄 서비스 개편 등도 함께 진행됐다.

온네트 퍼블리싱본부 허진영 본부장은 "연말을 맞아 샷온라인의 핵심 기능인 길드, 퀘스트, 코스가 더욱 편리하고 재미있게 업그레이드 됐다"며 "많이 준비한 만큼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하리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샷온라인 홈페이지(http://shot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