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앰프드, '행운의 네잎클로버' 이벤트 실시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겟앰프드'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행운의 네잎클로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오는 4월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로그인 및 PTS 3,000점 마다 하나씩 획득할 수 있는 클로버를 이용해 스페셜 아이템 교환소와 주말 아이템 교환소, 클로버 아이템 교환소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기간 동안 매주 주말에는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아이템이 제공된다.

윈디소프트의 남은지 PM은 "매일 새롭게 공개되는 아이템을 힌트로 예측하는 재미, 그리고 매주 마다 선착순으로 아이템을 교환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였다"며 "역대 최고의 다양한 이벤트 보상을 준비하였으니, 게임도 즐기고 선물도 받아갈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 게이머 여러분들이 더욱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겟앰프드' 홈페이지(http://getamped.windyz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