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슈팅 웹게임 '크레이지붐' 공개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 웹게임 '크레이지붐'의 홈페이지를 공개하고 게임 정보를 금일(17일) 공개했다.

중국의 심천 7ROAD 과학 기술 유한공사에서 개발한 ‘크레이지붐’은 자체 개발 엔진을 사용해 부드러운 움직임을 표현하였으며, 디더링(Dithering)을 통해 사실감 넘치고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별도의 설치과정 없이 웹 브라우저 상에서 바로 접속할 수 있으며 캐릭터를 선택, 자신의 무기 방향 및 각도, 바람, 힘 조절 등을 통해 상대방을 명중시키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금일 공개된 '크레이지붐' 홈페이지는 전체적으로 밝은 색상을 사용해 가볍고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의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으며, 가운데 중앙 익살스럽게 대전을 펼치는 게임 속 캐릭터의 모습을 통해 ‘크레이지붐’을 미리 볼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한다.

쿤룬코리아 홀리손 매니저는 “일반적인 슈팅 대전게임과 달리 탐험, 전투시스템 등 다양한 게임 모드가 존재해 활발한 커뮤니케이션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며 “이미 동남아를 비롯하여 북미, 유럽, 러시아 등에 서비스하며 게임에 대한 검증을 완료한 만큼 한국 게이머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