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문엔터테인먼트, 리듬게임 컨트롤러 '뉴 뮤즈온' 예약판매 시작

경문엔터테인먼트(대표 송종운 / 이하 겜맥)은 자사에서 개발한 리듬게임 컨트롤러 '뮤즈온'의 업그레이드 버전 '뉴 뮤즈온'의 예약판매를 금일(25일)부터 시작한다.

'뉴 뮤즈온'은 PC뿐만 아니라 별도의 컨버터 없이 PS2와 연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PS2전용 IC를 사용하고 PC에서는 USB2.0의 겜맥 독자개발 IC를 각각 탑재하는 이른바 ‘두개의 심장’을 가진 제품으로써 순간의 속도에 민감한 리듬게임에 최적화된 키 값을 딜레이 없이 전달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번 제품은 기존 모델의 사용자들에게 피드백을 받아 제작에 반영 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버튼 사출, 스크래치 감이나 간격, 스프링의 높이, 마이크로 스위치의 교체 등을 게이머들의 피드백을 최대한 반영하고, 기존의 단점을 수정하여 훨씬 업그레이드된 모델로 재탄생했다.

한편, 겜맥은 '뉴 뮤즈온'의 예약 판매를 이엠바이(www.embuy.co.kr)를 통해 오는 7월 6일까지 진행하며, 예약판 구매자 및 필드테스트 이벤트 참가자를 위한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필드테스트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들에게 댓글 포인트를 이용하여 '뉴 뮤즈온'을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유명 리듬게임 커뮤니티 '테마 오브 이지투디제이' (http://www.toez2dj.net) 회원들에게도 쿠폰을 지급하여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 할 수 있도록 혜택을 마련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겜맥 홈페이지(http://www.gamma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